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임보람 직원, 대학혁신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임보람 직원, 대학혁신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1-08 조회 817
첨부 jpg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임보람 직원.jpg

​건양대 임보람 직원, 대학혁신 유공 교육부장관 표창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는 8일 대학혁신지원사업단(단장 유두한) 소속 임보람 직원이 2023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유공자로 선정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이로써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유공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임보람 직원은 2020년 10월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실무를 담당해오며 정부재정지원사업비의 투명한 관리를 위한 주기적인 집행현황 조사, 합리적인 예산배정으로 통한 대학 내 프로그램 운영관리를 수행했다.

 

특히 연간 약 3,300여건에 달하는 서류들을 관리하는 가운데 한국연구재단 주관 사업비 정밀정산 회계 점검 결과 지적 및 보완 사항이 단 한 건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정확하고 체계적인 업무수행능력이 돋보였다.

 

건양대 관계자는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2022년 학생 전공연계 비교과 활동 우수관리로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으며 투명한 사업비 관리와 학생의견을 반영한 세부프로그램의 합리적 운영을 통해 이번 교육부장관 표창까지 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건양대 임보람 직원은 “2011년 건양대 졸업생으로서 우리 대학에 대한 장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후배들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과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이 상은 개인이 잘해서 받은 상이 아니라 우리 대학 모든 구성원이 함께 노력했기에 얻은 결과다. 많은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