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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절차

예약 신청 및 취소방법

이용자가 직접 인터넷을 통해 예약 신청 및 확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 방법

  • 수련관 홈페이지 접속[인터넷예약] 클릭
  • 이용약관 동의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 시스템 접속예약신청관리 시스템
  • 예약신청예약절차에 따라 신청
  • 이용료 입금사용일 7일전까지
  • 예약 완료예약확인 시스템서 확인

하루 전날 예약은 서천수련관 관리실로 문의 (041-951-3156)

예약취소 방법

  • 수련관 홈페이지 접속[예약조회] 클릭
  • 예약자 정보확인예약내역 확인
  • 예약취소입금 전 or 입금 후
  • [신청취소] 버튼 클릭예약취소 완료

입금 후 예약 취소시 : [환불정보] 반드시 입력해야 함.

환불기준

좌우로 터치하시면 화면이 이동합니다.

서천수련관 사용 기준일에 따른 환불액을 안내드립니다.
사용일 기준 7일 이전 1일 ~ 6일 사이 사용일 당일
환불액 전액환불 50% 환불 환불없음

환불시 수수료는 본인 부담임.

특이사항

  • 인터넷예약은 1인 3실(동문, 학부모는 2실)이내로 함.
    단, 이용일 3일전에 잔여 객실이 있을 경우 추가 이용신청 가능
  • 인터넷예약 후, 부분 호실 취소는 입금 전에만 가능함.
  • 학생 단체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수련관 관리실에 전화 문의 후 예약신청해야 함.
  • 학생 단체 이용시 반드시 지도교수가 지도하여야 함.
  • 학교의 중요한 행사를 수련관에서 진행해야 할 경우, 기 승인한 사항을 취소 또는 이용일자를 변경할 수 있음.
  • 학생지도 및 학술연구를 목적으로 한 이용은 타에 우선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