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양대학교 학생,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건양대학교 서천수련관입니다.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잔잔한 수면으로 이루어진 바닷가로서, 여름에는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며, 근교에 ‘마량리 동백나무 숲’, ‘부사방조제’, ‘금강 하구둑’ 등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어서, 여름 휴가철 및 주말에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건양대학교 서천수련관은 이 춘장대 해수욕장 내에 위치해 있으며, 숙소가 바닷가와 붙어 있어서, 낮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넓은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오후에는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수련관 인근 혹은 객실 내에서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을 두 눈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건양대학교 수련관은 전체 700여평 규모로,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총 16개의 객실과, 단체 행사를 위한 강당, 여기에 취사가 가능한 식당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련관 객실은 건양대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의 다양한 용도 활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학생(학과) MT, 학생 임원 LT, 교외수업, 교직원 연수 등을
한곳에서 수용할 수 있는 단체실 8개소 (14, 20, 30인실)
2. 휴가철 휴식처로 가족과 함께, 혹은 친구와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가족 단위 객실 8개소
(4 ~ 5인실)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건양대학교 교직원, 재학생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는 건양인 만의 소중한 공간입니다. 서천을 여행하실 일이 있거나, 복잡한 일상을 떠나 조용한 휴식을 원하실 경우 건양대학교 서천수련관에서의 1박 2일 어떠신가요?
항시 내 가족이 머물고 간다는 자세와, 배려로 방문 기간 성심을 다하겠습니다.